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HDC신라면세점, 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신한카드 여행전용 카드 발급고객 대상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서비스 혜택 제공

HDC신라면세점, 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왼쪽부터)유재용 HDC신라면세점 영업마케팅 본부장과 이찬홍 신한카드 영업1부문장이 업무 제휴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HDC신라면세점은 신한카드와 서울 용산에 소재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본점에서 ‘신한카드 더 베스트-티카드' 출시와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하는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유재용 HDC신라면세점 영업마케팅 본부장, 이찬홍 신한카드 영업1부문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올해 말까지 더 베스트-티카드 고객들에게 기프트 옵션 추가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향후 양사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했다.


더 베스트-티카드는 기프트 옵션과 마일리지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여 여행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를 타깃으로 최적화한 신한카드의 새로운 VIP 카드다. 신한 더 베스트-티카드 신청 시 15만원 상당의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바우쳐를 기프트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제휴를 기념하여 올해 연말까지 추가 3만원권을 증정, 총 18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VIP 라운지 2인 이용권 및 발렛파킹 이용권도 추가 증정한다.

유재용 HDC신라면세점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신한카드와의 제휴로 여행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면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속있고 알찬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