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흑백톤 예술사진"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모노크롬 필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흑백톤 예술사진"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모노크롬 필름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클래식한 감성의 흑백 필름인 '인스탁스 미니 모노크롬 필름'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모노크롬 필름은 예술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흑백 톤으로 즉석 사진의 표현력과 찍는 재미를 한 단계 높였다.


기존 한국후지필름의 무지 필름, 디자인 필름 외 이번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시리즈 전 기종은 물론, 휴대용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2에도 사용 가능하다.

모노크롬 필름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 또는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필름 1팩(10장)의 가격은 1만40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에서 모노크롬 필름, 음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G마켓에서 모노크롬 필름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신제품 홍보 시 추첨을 통해 모노크롬 필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다양하고 세분화된 소비자 기호에 발맞춰 클래식한 멋을 살린 모노크롬 필름을 출시하게 됐다"며 "흑백 필름은 인물과 풍경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면서 평범한 것도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해주는 매력이 있어 컬러가 흔한 시대에 독특한 개성 표현의 수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