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군의회, 제220회 임시회 개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곡성군의회, 제220회 임시회 개회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의회(의장 이만수)는 제7대 후반기 첫 임시회인 ‘제220회 곡성군의회 임시회’가 6일부터 13일까지 8일간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16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과 ‘공유재산 관리 계획 변경안’등 19건의 조례안과 일반 안건을 처리할 계획이다.


의사일정으로 6일에는 개회식과 함께 '2016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및 ‘조례안’, ‘일반 안건’에 대해 제안 설명을 했고, 7일에는 ‘조례안’, ‘일반 안건’ 제안 설명과 의결이 진행됐다.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운영해 '2016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심도 있는 심의를 하며, 13일에는 그 동안 안건 검토와 심의를 했던 '2016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과 ‘조례안’, ‘일반 안건’에 대해 의결을 하며 폐회하게 된다.


이만수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는 지역활성화에 중점을 둔 추가경정예산과 각종 군정 현안 대책을 위한 조례안·일반 안건을 다루는 중요한 임시회다”며 “의회와 집행부가 서로 생산적이고 발전적인소통으로 군민이 행복한 곡성이 되는 임시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