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군의회, 추석 명절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곡성군의회, 추석 명절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
AD


"사회복지시설 3개소 위문... 따뜻한 정을 나누는 훈훈한 의정활동 펼쳐"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의회(의장 이만수)는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12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3개소를 위문하며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날 의원들은 곡성읍에 소재한 하늘위의 집(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 3개소를 찾아 화장지와 라면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이용자 및 종사자들을 위로 격려하며 몸이 불편하여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훈훈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곡성군의회는 매년 민족의 명절인 설과 추석이 되면 관내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어렵고 소외된 시설 생활자들을 위문 격려하고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시설을 찾은 의원들은 시설 이용자와 종사자들의 애로·불편사항을 청취하고 노인문제 등 사회복지시설 수요가 날로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군 실정에 맞는 다양한 복지지원 시책 발굴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만수 의장은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을 더욱 보살피는 의정활동으로 따뜻한 관심과 배려가 넘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곡성군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