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제공하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무협'으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활력 회복제’, ‘선도’, ‘부활 부적’ 등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는 ‘태극패 100개’, ’금 10개’, ‘상급 역천부 5개’, ‘1급 보석 주머니’ 등으로 구성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무협’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해피툭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무협'은 이용자가 협객이 돼 강호를 떠돌며 다양한 무공과 아이템을 얻어 진정한 무림 고수로 성장하는 게임이다. 천하를 차지하기 위한 무림과 황실의 대립을 바탕으로 '수련장', '강호탐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담고 있는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