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억원 규모 럭셔리 직매입 브랜드 최대 80% 할인판매
70% 할인하는 '와우 프라이스' 행사 보다 강화할 계획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세계백화점이 6일부터 코리아 세일 페스타 2막을 열고 연중 최대 소비 특수를 선점한다.
신세계백화점은 6일부터 9일까지 본점에서 신세계 직매입 명품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해외 유명브랜드 클리어런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간동안 200억원 규모의 럭셔리 직매입 브랜드 이월상품을 최고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패션ㆍ식품ㆍ잡화ㆍ생활의 300여개 브랜드에서 최대 70% 까지 할인판매하는 ‘와우 프라이스’ 행사를 더욱 강화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와우 프라이스 행사에서는 의류, 잡화의 인기 특가 상품은 물론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 생활 장르를 중점적으로 강화한 특가 상품들이 줄지어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여성에서는 주크 원피스 6만9000원, 마리끌레를 트렌치코트 7만원에 선보이고, 남성에서는 앤드지 정장 19만원, 캘빈클라인언더웨어 남성 드로즈를 2만9000원에 판매한다.
생활 장르에서는 프레쉬파인드린넨 침대 패드 4만9000원, 클라르 하임 차렵이불 7만 9000원,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109만원, 씰리침대 매트리스(Q) 75만원 등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내놨다.
이외에도 신세계에서 단독으로 운영하는 생활브랜드인 ‘랄프로렌홈, 피숀, 존루이스’ 브랜드 또한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은 행사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6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삼성ㆍ시티ㆍSC제일은행)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머그잔과 음료교환권, 백화점 멤버스바 이용권, 상품권 교환권 등으로 구성된 커피 패키지를 증정한다.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서 패션장르에서 15만원 이상 구매시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가렛 호웰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세계와 SC제일은행 제휴 1주년을 기념해 제휴카드인 신세계360체크카드로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하고 있다. 신세계360체크카드 결제시 식당가 50% 현장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 기간 중 최대 2만원 한도까지 구매금액의 7%를 캐쉬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기간별로 식품장르 인기 상품인 후레쉬 삼겹살 100g(10월6~9일), 친환경 인증란 20구(10월10~12일), 자반고등어 1미(10월13~16일)를 36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인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3일까지 매출이 20% 이상 신장하는 등 크리스마스와 연말 못지 않은 특수를 누리고 있다. 행사 첫 날 선보인 ‘만원의 행복, 대박백’ 이벤트는 개점 30분만에 대부분 판매됐으며, 명품 특가 행사도 둘째날 물량을 보충해야했다. 중국인 매출도 전년비 16.9% 신장했다.
홍정표 신세계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국가적인 쇼핑 축제로 자리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내ㆍ외국인의 큰 관심으로 지난해보다 매출이 20% 이상 신장하는 등 소비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며 “행사 둘째주에도 알찬 혜택으로 내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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