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엑소, 2016 아시아송페스티벌에 완전체로 나선다…레이 솔로무대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엑소, 2016 아시아송페스티벌에 완전체로 나선다…레이 솔로무대까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AD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그룹 엑소가 '2016 아시아송페스티벌'에 완전체로 나선다.

오는 9일 오후 6시40분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6 아시아송페스티벌'에서는 다리 부상으로 약 2개월쯤 재활 회복 중이었던 카이를 포함한 엑소 9인이 메인 무대를 꾸민다.


아울러 같은 무대에서 7일 발매 예정인 멤버 레이는 솔로앨범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이로써 아시아 각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대거 참여하는 무대에 엑소가 완전체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한류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는 상황이다.


한편 '2016 아시아송페스티벌'에는 엑소를 비롯해 트와이스, 사이먼 도미닉, 세븐틴, 마마무, NCT 127, NCT Dream 등 대한민국 대표 케이팝 아티스트들과 싱가포르 젠틀 본스(Gentle Bones), 중국의 션 리(Sean Li), 베트남 누 푸옥 띤(Noo Phuoc Thinh), 그리고 일본의 리나 카타히라(Katahira Rina)가 출연할 예정이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