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다, SES 재결합 깜짝 고백 “내년 데뷔 20주년, 우리 다시 뭉쳐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바다, SES 재결합 깜짝 고백 “내년 데뷔 20주년, 우리 다시 뭉쳐요” SES 재결합 소식/사진=바다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원조요정' S.E.S가 재결합한다.

SES 바다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진, 슈와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올려 깜짝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장문의 글에서 바다는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는데 저희가 직접 말씀 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남긴다"며 "내년 SES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우리들의 영원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만들어 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마음 속으로 늘 준비했던 일이지만 드디어 함께 해보자는 이야기를 조금 더 구체적으로 나누는 순간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했다"면서 "소식만으로도 팬들이 행복해 하시는 반응들을 보니 더 잘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유진 역시 세 사람이 한자리에 모여 재결합 소식을 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997년 데뷔해 요정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은 걸그룹 S.E.S는 2002년 팀 해체 전까지 '너를 사랑해', 'I'm your girl', '감싸안으며'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현재 유진과 슈는 결혼해 육아와 활동을 병행 중이고, 바다는 가수·뮤지컬 배우로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