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민의당 "與 국감복귀 높이 평가…나머지 국감에 최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국민의당 "與 국감복귀 높이 평가…나머지 국감에 최선" (서울=연합뉴스) 배재만 기자 = 국민의당 이용호 원내 대변인 겸 부대표가 1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2016.5.10
AD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국민의당은 28일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가 소속 의원들의 국정감사 복귀를 거론한 것과 관련해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나머지 국정감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호 국민의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오후 논평을 내고 "국민의당은 이 대표의 결심을 높이 평가하고 새누리당 의원들의 국정감사 복귀를 환영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원내대변인은 또 "이 대표가 한시라도 빨리 단식을 중단하길 바란다"며 "더불어민주당과 정세균 국회의장은 이 대표의 단식이 종료돼 국회가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지혜를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 대변인은 이어 "나머지 국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미르재단, K스포츠 재단 등 각종 의혹을 규명하고 민생에도 한 치의 소홀함이 없이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 위원장 역시 이날 오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이 대표의 결단을 높이 평가한다"며 "(정세균) 국회의장의 현명한 화답을 기대하고, 무엇보다 이 대표의 단식 종식을 정중히 바란다"고 말했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