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전남 상공회의소,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지원 나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광주·전남 상공회의소,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지원 나서
AD


" 광주, 목포, 순천, 여수 상공회의소 등 박람회 입장권 2000만원 구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은 28일 군수실에서 광주·전남 상공회의소와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입장권 2000만원 구매의향증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복실 군의회 의장, 김호남 목포상의 회장, 김상열 광주상의 회장, 김종욱 순천상의 회장, 박용하 여수상의 회장, 김효수 광양상의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구매의향증 전달식은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최되는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에 전남지역 시·도민들의 참여와 광주·전남 경제인들의 성공개최 지원의 의미를 담아 진행됐다.


김성 군수는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에 솔선 참여해 주신 광주·전남 상공회의소에 감사한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의 의학시스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중요한 국제행사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호남 목포상의 회장은 “광주·전남 지역 상공회의소가 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마음을 모았다”면서“앞으로도 광주·전남 주요 기업체 및 전국 70개 상공회의소 회원사에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에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