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모터사이클 행사 후원…"스타일러로 가죽 관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LG전자, 모터사이클 행사 후원…"스타일러로 가죽 관리" ▲LG전자 모델이 강원도 속초시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린 'H.O.G 코리아 챕터'에서 트롬 스타일러의 가죽 의류 전용 코스를 소개하고 있다.(제공=LG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LG전자가 모터사이클 동호회 행사에서 트롬 스타일러의 가죽 의류 관리 기능을 선보였다.

LG전자는 모터사이클 행사인 'H.O.G. 코리아 챕터'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라이더 동호회가 지난 23~25일 강원도 속초시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라이드 & 펀'을 주제로 개최한 이 행사는을 1000여명의 라이더와 가족이 참여했다.

LG전자는 신개념 의류관리기인 트롬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하고 스타일러, 트윈워시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가죽의류 옷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습기와 먼지를 제거하는 트롬 스타일러의 '모피·가죽 코스'에 큰 관심을 보였다.


트롬 스타일러는 한 번만 입고 세탁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양복, 블라우스, 교복 등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다. 세탁기의 스팀 기술, 냉장고의 온도관리 기술, 에어컨의 기류제어 기술 등 LG전자 주요 가전의 핵심기술을 적용했다.


LG전자가 지난 6월 출시한 대용량 모델인 듀얼 스타일러는 양쪽에 각각 4벌(상의 3벌, 하의 1벌)씩 총 8벌의 옷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