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연재가 선보일 '으르렁'은?…리듬체조 갈라쇼 관전포인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손연재가 선보일 '으르렁'은?…리듬체조 갈라쇼 관전포인트 손연재[사진=김현민 기자]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손연재(22·연세대)와 세계 리듬체조 올스타가 펼치는 한가위 가을밤의 리듬체조 축제가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손연재의 매니지먼트사 갤럭시아에스엠은 13일 서울 강남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16~17일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세계 리듬체조 올스타 초청 갈라쇼'를 앞두고 손연재를 비롯한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펼치는 이번 행사의 주요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오프닝 무대는 팝의 전설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리믹스 음악에 맞춘 댄스 퍼포먼스로 참가 선수 전원이 참여해 축제의 막을 올린다. 2회에 걸쳐서 하는 손연재의 단독 스페셜 무대에서는 엑소의 대표곡 '으르렁'과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데미안 라이스의 '9 크라임스(9 Crimes)'를 배경으로 그동안 숨겨왔던 색다른 매력과 진솔한 이야기를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마르가리타 마문(러시아)의 연기와 알렉산드라 솔다토바(러시아), 멜리티나 스타뉴타, 카타리나 할키나(이상 러시아) 등의 무대도 예정돼 있다. 이번 갈라쇼에서는 리듬체조 유망주들도 공연을 한다. 갤럭시아에스엠 관계자는 "앞으로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싶다는 손연재의 뜻을 반영했다. 우리나라 리듬체조를 이끌어 갈 꿈나무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계획"이라고 했다.


공연 입장권을 비롯한 예매관련 자세한 내용은 '옥션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김현민 기자 kimhyun8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