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기 모바일 게임 '용의 후예',신규 서버 오픈 및 추석 기념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드허그는 자사의 인기 MMORPG ‘용의 후예:전쟁의서막(이하 용의후예)’이 최근 폭발적으로 늘어난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여섯 번째 서버 ‘생츄어리’를 오픈하고,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밝혔다.


인기 모바일 게임 '용의 후예',신규 서버 오픈 및 추석 기념 이벤트 진행 헝그리앱 용의 후예. 사진=헝그리앱
AD


우선 지난 12일 진행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생츄어리’가 오픈됐다. ‘생츄어리’는 피크 타임 동시접속자 수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유저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용의 후예’의 여섯 번째 서버이다.


이와 더불어 채팅창 기능 버튼 최적화 및 길드명,캐릭터명 변경 스크롤 사용 제한 해제 등 유저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개선 사항도 새롭게 적용됐다.

‘용의 후예’ 관계자는 “유저분들의 지속적인 사랑 덕분에 ‘용의후예’가 여섯 번째 서버까지 오픈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저 분들의 입맛에 맞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니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용의 후예’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필드 및 던전에서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 ‘송편’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는 ‘행운의 송편’ 이벤트가 2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특정 상품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100% 추가 보상이 지급되는 ‘1+1 파격 보상 이벤트’와 ‘행운의 룰렛’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인기 모바일 게임 '용의 후예',신규 서버 오픈 및 추석 기념 이벤트 진행 헝그리앱 용의 후예. 사진=헝그리앱



또한 상시 이벤트 ‘다이아 상자를 찾아라’가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파티 전용으로, 60레벨 이하 맵 1채널에서 4시간 마다 다이아 상자가 출몰하는데, 다이아 상자에 가한 데미지 랭킹별로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1위 파티 전원에게는 500 귀속 다이아, 2위는 300 귀속 다이아, 3위는 200 귀속 다이아가 각각 주어지며 순위권에 들지 못하더라도 기본으로 50 귀속 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용의후예’의 신규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용의후예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