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휴양림의 재발견’ 포토에세이 공모

[아시아경제(대전) 정일웅 기자] 휴양림 이용후기를 담은 포토에세이 공모전이 열린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이달 30일까지 ‘휴양림의 재발견’이라는 주제의 포토에세이 작품 공모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는 휴양림을 여행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와 휴양림 내 추천하고 싶은 볼거리, 자랑거리 등을 글과 사진으로 표현한 작품을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모전 참여는 휴양림 이용고객 누구나 가능하며 응모방법은 참가 신청서와 작품(사진 포함)을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는 휴양림관리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작품 접수는 1인 2점까지 가능하며 글은 1500자 내외 분량, 글과 관련된 사진은 최소 5매 이상 포함돼야 한다. 또 사진자료는 2014년 이후 촬영된 원본(디지털 사진파일) 제출이 필수적이다.


결과발표는 내달 20일 이뤄지며 입상자에게는 최우수상 1명에게 상금 50만원, 우수상 2명에게 각 30만원, 장려상 5명에게 각 10만원, 아차상 20명에게 각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정영덕 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추석 기간 휴양림 무료입장을 활용해 휴양림에서 힐링하고 작품 공모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