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수기 연휴기간 매출 늘려라"…GS샵, 다양한 마케팅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파일럿 방송·상품권 추첨 이벤트 등 선봬

"비수기 연휴기간 매출 늘려라"…GS샵, 다양한 마케팅 진행  GS샵 로고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샵은 긴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명절을 쇠러 가지 않는 1인가구 등에 초첨을 맞춰 ‘1~2인 가구 파일럿 매장’을 운영한다. 연휴 첫째날과 둘째날인 14~15일 11시40분부터 140분동안 방송되며 펫드라이어, 면도기, 가정용커피머신, 공구세트 등 1~2인 가구가 많이 구매하는 품목을 집중 배치했다.

모바일에서는 연휴 기간 생활필수품들과 가을 패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시간대별 타임딜을 준비했다. 해당 딜은 상품에 따라 카드할인, 적립금 제공, 사은품 제공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며 100억원 이상의 물량을 확보해 둔 상태다.


모바일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TV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총 300만원(일 20명·인당 5만원)을 증정하며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모바일에서 누적으로 2개&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두에게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험, 렌탈, 여행 등 일부 상품 제외)

장규훈 GS샵 편성전략팀장은 “전통적으로 명절 연휴기간은 긴 이동시간 등으로 인해 매출이 줄어드는 비수기지만 최근 명절을 쇠지 않는 가구가 증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이 집중돼 있어 오히려 원하는 상품을 쇼핑하기에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