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인보우야드가 개발하고 위드허그를 통해 이달 중 출시 예정인모바일게임 기대작 '올라가'의 공식 커뮤니티 '올라가 헝그리앱'에서 SNS를 활용해 출시 예정 게임을 널리 홍보한 유저들에게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홍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다같이 OLAGA자! SNS 공유하면 문상이 팍팍!'으로, '올라가' 사전등록 페이지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웨이보 등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해당 링크를 이벤트 공지글에 비밀 댓글로 등록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올라가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 3D 액션 RPG '올라가'는 원제 '바벨러쉬'로 소개된 바 있으며, 타락한 바벨의 탑을 정화하기 위한 원정대의 모험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원정대는 전사, 마법사, 암살자, 야만용사 등 다양한 직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궁수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에 캐릭터의 차별화를 위한 스킬, 소울, 속성, 그리고 전략적인 전투를 위한 태그 시스템,나만의 아이템 세팅, 최강자를 가리는 콜로세움 등 다양한 콘텐츠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와 이를 바짝 뒤쫓고 있는 '루팅', 게임 추천부터 사전예약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찌'를 비롯해 '게임팻', '얼리버드', '코드뱅크', '캐시슬라이드' 등 다양한 게임 사전예약 앱과 대한민국 대표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올라가'의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하다. 정식 출시는 9월 하순으로 예정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