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케이호텔, 가을 제철 특선 메뉴 선봬

시계아이콘00분 5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더케이호텔, 가을 제철 특선 메뉴 선봬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더케이호텔서울이 가을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메뉴를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모로션을 내놨다고 6일 밝혔다.


뷔페 더파크에서는 미식의 계절 가을에 맞춰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는 다양한 가을 특선 메뉴를 오는 8일부터 10월31일까지 판매한다.

더파크 가을 특선 메뉴는 싱싱한 연어를 노릇하게 구워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연어구이, 고소하고 깊은 맛이 입맛을 돋구며 소화기능에 좋은 자연송이 죽, 사계절 건강 보양식으로 싱싱한 낙지의 맛을 살린 연포탕, 각종 건강 재료와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능이버섯을 넣어 만든 능이버섯백숙, 폐와 심장을 튼튼하게 해 환절기 호흡기 질환에 좋은 은행샐러드 등을 선보이며 금, 토요일에는 스페셜 메뉴로 가을 별미 전어회가 추가된다.


월, 화, 수요일 여성고객 방문 시에는 15% 할인(공휴일 제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와 일요일 디너 뷔페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선데이 디너’ 이벤트, 클라우드 생맥주를 5000원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비어 페스티발’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뷔페 더파크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성인기준 주중(월-목요일) 점심 4만2000원, 저녁 4만5000원이며 주말(금-일요일, 공휴일)은 점심, 저녁 5만5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우첼로 레스토랑에서도 가을을 맞아 스페셜 메뉴 출시, 2주년 기념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끝마쳤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청포도와 석류로 만든 에이드 메뉴 2종과 가을 시즌 코스인 송이버섯을 곁들인 블루베리 소스로 맛을 낸 곡물 등심 스테이크를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부가세포함 음료 메뉴 1만2000원, 코스 메뉴 7만원이다.


오픈 2주년 기념해 10월12일부터 16일까지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가을 양식 코스 주문 시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장어덮밥 주문 시에는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우첼로 레스토랑 뉴 오픈일인 10월13일 당일 생일을 맞이한 고객이 코스 메뉴를 이용할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