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CA 코리아, '지프 캠프 2016' 성황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2~4일까지 경기도 포천시 지장산 일대서 개최
지장산과 한탄강을 넘나드는 짜릿한 오프로드 드라이빙의 진수 체험

FCA 코리아, '지프 캠프 2016' 성황리 개최 지프 캠프 2016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국내 최대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 '지프 캠프 2016'이 성황리에 열렸다.

5일 FCA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프는 경기도 포천시 지장산 일대에서 지난 2일부터 2박 3일 동안 진행됐다. 이번 캠프는 어느 해보다도 높았던 경쟁률을 뚫고 선택 받은 130팀 약 450여 명이 참가해 인공적으로 조성된 오프로드 코스와 와일드, 어드벤처, 프리 코스 등 진정한 오프로드 드라이빙의 진수를 체험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지프 브랜드 75주년을 기념해 지프 어드벤처 파크, 지프 75주년 팬 파크, 지프 캠핑 파크 등 3가지 테마로 설계된 특설 캠핑장 일대에서 풍성하고 다이내믹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참가자들은 전문가의 지도하에 언덕, 수로, 바윗길 등 인공적으로 조성된 오프로드 코스를 통해 오프로드 상황들을 사전에 습득할 수 있는 드라이빙 스쿨을 시작으로 지장산과 한탄강을 가로지르며 어드벤처, 와일드, 프리 코스 등 차량과 운전자의 난이도에 따라 눈높이에 맞게 구성된 코스에서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직접 체험했다.

올해 지프 캠프는 지프 75주년을 기념해 더욱 풍성하게 진행됐다. 캠핑장 일대에 전시된 지프 75주년 기념 모델과 포토월은 가족, 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들려는 사람들로 붐볐고 지프 75주년 기념 모델을 찾으면 경품을 받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미니 지프카 오프로드 라이드, 열기구 체험, 포천시 투어 등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지프 브랜드 75주년을 기념해 꾸며진 올해 지프 캠프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역사를 시작한 지프 브랜드의 오랜 헤리티지와 역사를 지프 팬들과 함께 느끼고 공유할 수 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