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롬, 日 닛케이신문 랭킹조사 '원액기' 부문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휴롬, 日 닛케이신문 랭킹조사 '원액기' 부문 1위 휴롬 알파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주방가전기업 휴롬은 일본 니혼게이자이(닛케이)신문이 발표한 '난데모(무엇이든) 랭킹' 조사에서 원액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일본 가전 저널리스트와 요리연구가 등 전문가 10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뽑은 최고의 원액기로 선정됐다.

이번 닛케이신문 랭킹 조사는 화제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여러가지 관점을 통해 순위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지난달 27일 발표됐다. 신문광고 조사 플랫폼인 J-모니터에 따르면 닛케이신문의 난데모 랭킹 발표에 대한 독자들의 신뢰는 95%에 달한다.


올해 상반기 출시한 휴롬 알파 제품은 일본 내 백화점과 가전양판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원액기 제품 9종과 컴팩트블랜더 8종에 대한 맛, 사용감, 편리성, 소음 항목 평가에서 총 920점으로 1위에 뽑혔다. 휴롬 HP 모델도 2위를 차지했다. 각각의 재료들이 잘 섞여 맛이 부드럽고 주스로서의 완성도가 가장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일본 시장에서 휴롬 원액기가 최고로 평가 받아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섬세한 미각을 지닌 일본 소비자들에게 휴롬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