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U+, '비디오포털' 사용자 수·만족도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LGU+, '비디오포털' 사용자 수·만족도 1위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LG유플러스는 모바일 미디어 플랫폼 '비디오포털'이 앱 모바일 TV분야 사용자 수 1위, 구글 스토어 앱 만족도 1위 등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이 분석한 모바일 TV 주간 통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의 비디오포털은 주간 사용자 수가 매주 약 160만명을 기록하면서 1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시장조사 업체 TNS의 모바일 TV 7월 통계에 따르면 비디오포털은 7월 월간 모바일 TV 부문에서 순 이용자 수가 248만명으로 이통3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사용자가 가장 많았다. 앱 설치자 대비 순이용률도 50%를 기록했다.

구글 스토어 앱 만족도에서도 9월 기준 평점 3.7점을 기록하며 이통3사 서비스 중 가장 앞서고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비디오 데이터 걱정 없이 비디오포털을 이용할 수 있는 '꿀팁 마음껏 팩'으로 비디어포털의 인기 가도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꿀팁 마음껏팩은 LTE 안심옵션의 혜택과 비디오포털 월정액 상품 및 매일 3GB씩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월정액 8,800원(부가가치세 포함)의 부가 서비스다. 3GB를 초과하더라도 최대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꿀팁 마음껏 팩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비디오포털에서 1만원 상당의 VOD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꿀팁 마음껏팩과 함께하는 추석꿀팁' 공유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추석꿀팁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3명) ▲멀티 비타민 미네랄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명)을 선물한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