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층 화장품 매장 전체 개장 기념 풍성한 사은품 행사 진행
- 호주 시드니 원정대 응모 이벤트… 패밀리 페스티벌 티켓 증정도 계속
- 중국 모바일 결제 서비스‘위챗페이’오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롯데면세점은 2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한가위 연휴기간 '골든 홀리데이' 이벤트를 열다고 밝혔다.
특히 본점 12층 화장품 매장의 전날 전체 오픈을 기념해 세계미술사에 혁명을 일으킨 비디오 아티스트 ‘故백남준 타계 10주년 특별전’ 티켓을 증정한다.
또 1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롯데면세점과 함께하는 10월 시드니 원정대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다음달 22일부터 양일간 열리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행사도 계속된다. 엑소·트와이스·마마무 등이 출연하는 K-POP 콘서트와 함께 이적·김범수·국카스텐 등이 출연하는 피크닉 콘서트가 개최된다.
◆소공동 본점 12층 화장품 매장 전체 개장 = 지난달 31일 롯데면세점 본점은 부분 영업 중이었던 12층 화장품 매장 공사를 완료하고 전체 개장했다. 기존에 9층에 위치하고 있던 화장품 브랜드 60여개가 12층으로 이동했고, 설화수·후·디올·에스티로더·SK-Ⅱ·랑콤 등 20여개 주요 브랜드의 매장 면적이 확대됐다.
달팡·톰포드 등 트렌디한 화장품 브랜드가 신규 입점하고, VIP 고객들을 위한 오설록 라운지를 조성했다.
리뉴얼 오픈을 맞아 본점에서는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7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남산타워·광화문 등 서울 대표 명소를 본떠 만든 마이크로블럭 모형 세트를 증정하고, 8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백화점 4층에 위치한 곤트란쉐리에 음료와 디저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비디오 아티스트 고(故) 백남준 타계 10주년 특별전 티켓을 증정한다. 본점이나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DDP 디자인 전시관에서 열리는 특별전 티켓이 주어진다.
롯데면세점은 한가위 연휴기간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본점·코엑스점·부산점에서 8백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온누리 상품권 3만원을, 김포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온누리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드니 여행 응모권 = 롯데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호주 시드니 원정대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호주정부관광청·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 관광청·올림푸스 와 함께하는 이번 호주 시드니 원정대 이벤트는 총 10명의 고객을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해 다음달 24일부터 5박 6일의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 고객들에게는 푸른 바다의 추억을 오래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올림푸스 액션캠 또한 경품으로 지급한다.
4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패밀리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도 이어진다. 이번 행사로 24회째를 맞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은 다음달 22일부터 양일간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첫 날은 엑소·트와이스·마마무 ·여자친구 등 최정상 아이돌들의 K-POP 콘서트로 꾸며지며 둘째 날은 이적·김범수·국카스텐 등이 출연해 일요일 오후의 따뜻한 피크닉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본점,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3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롯데카드나 하나카드로 결제할 때는 최대 12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외항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1만원의 탑승동 전용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은 3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 별로 최대 8만원, 함께 롯데카드나 신한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8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해 최대 16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김포공항점은 2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 별로 최대 6만원, 롯데카드나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6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해 최대 12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예비 부부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웨딩 고객들에게는 1달러 이상만 구매해도 한샘인테리어 프리미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웨딩 고객들에게는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골드카드 무조건 발급 혜택과 함께 1천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이벤트와 별도로 5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전날부터 중국 모바일 메신저에 기반을 둔 ‘위챗페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텐센트가 개발한 위챗은 중국 스마트폰 사용자 10명중 9명이 사용하는 세계 2위의 메신저다. 롯데면세점은 위챗페이를 통해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5%의 할인 혜택과 함께 최대 888위안 상당의 홍바오(새뱃돈)를 증정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