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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지영 '중고나라 체험기' 화제…2탄도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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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지영 '중고나라 체험기' 화제…2탄도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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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지난달 25일 공개된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 백지영 편 1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모콘에 따르면 백지영 편 1탄은 네이버TV캐스트 공개 직후 유명 TV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영상들을 제치고, 공개일 기준 실시간 시청률 ▲20~30대 부문 1위 ▲예능 부문 5위를 차지했다.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 개이득'은 모바일 미디어 그룹 모모콘(대표 김창근, 김세진)이 자사 브랜드 모모X를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예능 콘텐츠다.

1일 공개한 백지영 2탄은 독보적인 목소리 탓에 1탄에서 허탈하게 정체가 드러났던 백지영이 스타일리스트를 앞세워 작전을 변경에 거래에 나섰다.


백지영은 낯가림이 심한 척, 스타일리스트 옆에서 귓속말로 의사를 전달했다. 수상한 설정과 어색한 연기 때문에 1탄에서처럼 정체가 탄로나는 듯 했으나, 정작 판매자는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유지하며 전혀 상황을 눈치채지 못해 큰 웃음을 안겨주었다.


또한, 판매자는 "백지영의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뭐냐"는 질문에 '총 맞은 것처럼'을 가장 좋아한다면서도 "제목을 왜 그렇게 지었는지, 제목 얘기하기가 부끄럽다"고 답해 백지영을 그 자리서 주저앉게 만들었다.


촬영을 마친 백지영은 다음 출연자의 정체를 전해 듣고 "그 분 물건도 올라왔냐"면서 박장대소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모모콘은 현재 깜짝 놀랄 만한 정상급 스타들과 함께 후속편을 제작하고 있다. 프로그램이 인기를 모으며 이를 알아보는 판매자가 많아지는 만큼 판매자와 스타 모두 '이득'이 되는 다양한 작전을 기획 중이다.


한편, 이번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 개이득 백지영 편 2탄은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순차적으로 시청할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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