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 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 내 콘텐츠를 더욱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스페셜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모바일 액션 카드 RPG '도탑전기for Kakao'로, '2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기사단장'과 '치즈 20개'를 지급한다.'
가이아모바일코리아가 서비스하는 '도탑전기for Kakao'는 '도탑전기'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간편한 조작과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SD캐릭터의 섬세한 표정 변화를 전투에 담아낸 액션 카드 RPG이다. 유저는 다양한 영웅들을 모아 최강의 파티를 구성하는 재미는 물론, 경기장, 길드전, 요일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지난 24일에는 각성 영웅 '뇌돌이', '어둠광대', '사막의 왕'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시즌 투기장'과 다섯 개의 길드가 함께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 대전 '성역 전쟁'을 9월 1일부터 오픈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