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흥국생명, 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7초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흥국생명은 콜센터가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조사(KSQI)’에서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기업 상품과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대면채널, 비대면채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흥국생명 콜센터는 전년 대비 2점 상승한 94점을 획득,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김주윤 흥국생명 대표이사와 신동선 티시스 대표이사는 우수 콜센터 선정을 자축하며 그동안 고생한 콜센터 관리자와 우수 상담사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