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투자증권-서울대학교, ‘제9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NH투자증권이 내달 26일에 개강하는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9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은퇴설계 분야의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와 NH투자증권이 공동으로 개발한 은퇴 이후 행복한 인생 후반전에 대한 준비 프로그램이다. 이번 제9기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수강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건강 및 재무 관련 강의가 더욱 강화됐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서울대학교 한경혜 주임교수를 비롯해 ‘아프니까 청춘이다’, ‘트렌드 코리아 2016’의 저자 김난도 교수 등 명망 있는 서울대 교수들과 전 교육부장관 문용린 교수 등 대한민국 최고 멘토들의 강의로 구성돼 있다. 또한 실내원예 체험행사와 서울대 캠퍼스 투어등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으며 원하는 수강생들은 일대일 세무·부동산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제9기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내달 26일에 개강하여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반까지 6주간 진행된다. 신청 대상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으로 참석을 희망할 경우에는 담당 직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