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14일간 매일매일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고(GoGo)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고고 페스티벌은 카레치킨인 커리퀸이 출시되자마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커리퀸을 비롯한 bhc 치킨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이번 페스티벌은 ‘취향저격 커리퀸 먹고(Go), 취향저격 일본 떠나고(Go)‘라는 주제로 이날부터 9월12일까지 14일간 열리며 신제품 커리퀸을 비롯해 뿌링클, 맛초킹 등 bhc 치킨 메뉴 중 한마리 이상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치킨 구매시 지급된 응모권의 번호를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bhc 행사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1등 14명에게는 200만원에 상당하는 일본 여행상품권(동반 1인 포함.)이 주어지며 2등 50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3등 100명에게는 bhc 1만원 모바일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등의 경우 행사 기간동안 매일 1명의 당첨자를 뽑아 다음날 bhc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2등과 3등은 이벤트 종료 후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고고 페스티벌은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BYELINE>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