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스공사 해외부문 이익 성장에 주목해야.. 신용연계상품 찾는다면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국가스공사(036460)의 내년도 해외부문 영업이익이 올해보다 3배 넘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내년 해외부문 영업이익이 1900억원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며 "국내 부문이 하방경직성을 확보한 상황에서 유가 50달러에서도 늘어나는 해외부문 이익 성장에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가스공사 해외부문 이익 성장에 주목해야.. 신용연계상품 찾는다면 하이스탁론
AD


이런 가운데 증권사 신용융자 대비 낮은 금리로 많은 금액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스탁론은 최저 2%대 수준의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자금을 활용할 수 있어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스틸플라워, KNN, KJ프리텍, 우리들제약, 링네트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