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잼뉴스]8월25일 10:00…포털이슈 톱10
1. 질투의 화신
24일 첫 방송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공효진과 조정석, 고경표 등 주요 등장인물이 태국에서 엮이게 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고 합니다.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는 이들의 삼각관계가 기대감을 키우고 있습니다.
2. 유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걸그룹 오마이걸의 유아에게도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배우 김수로, 김민종, 이한위 등과 함께 출연한 유아는 스토커 때문에 데뷔했다는 사연을 들려줬습니다.
3. 김민종
'라디오스타'에서 여전한 매력을 뽐낸 배우 김민종도 오늘 아침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이사인 김민종은 자신만의 폭탄주 비율로 이수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밝히는 등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4. 한동근
가수 한동근이 2년 전 곡으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말 그대로 '역주행'인 셈입니다. 2014년 9월 공개된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는 25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음원차트 1위에 올랐습니. 최근 듀엣가요제 등에 출연해 주목을 받기 시작한 그는 신곡 '그대라는 사치'도 선보였다고 합니다.
5. 더블유
한효주와 이종석이 출연한 MBC 수목 드라마 '더블유'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어제 방송에서는 이종석과 한효주가 웹툰 세계에서 도망자로 전락하며 위기에 몰리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6. 김영한
21일 지병인 간암으로 별세한 김영한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이름도 네티즌들이 많이 검색해보고 있습니다. 김 전 수석은 지난해 1월 '정윤회 문건' 유출 사건과 관련한 현안보고를 받는 국회 운영위에 출석하라는 지시를 거부하고 사표를 내 '항명 파동'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고인은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고 장례를 치러달라는 유언을 남겼다고 합니다.
7. 이탈리아 지진
24일(현지시간) 이탈리아 중부에서 발생한 규모 6.2의 강진으로 최소 120명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진은 이탈리아 중부 페루자 남동쪽 76km 지점에서 발생했는데요. 마테오 렌치 이탈리아 총리는 "지진으로 최소 120명이 사망했다"며 "이 숫자는 최종 집계가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8.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와 김우빈이 출연하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안타까운 이야기 전개로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수지는 김우빈이 시한부라는 메시지를 발견했습니다. 시청률은 8.4%.
9. 내 마음의 꽃비
아침 드라마 '내 마음의 꽃비'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랐네요.
10. 이동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동하 역시 유아, 김민종 등과 함께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