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보해양조 업무협약 “지역이 살아야 기업이 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장흥군-보해양조 업무협약 “지역이 살아야 기업이 산다” 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22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보해양조(주)와 상호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D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개최 및 협력 강화 업무협약 체결"
김성 군수 “지역기업과 지자체가 긴밀히 협력하는 좋은 사례 될 것"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22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보해양조(주)와 상호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김성 장흥군수와 보해양조(주) 임지선 대표를 비롯하여 임원과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1950년 창립한 보해양조(주)는 광주·전남권의 대표적인 주류제조 판매회사로 6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며 사회공헌활동에도 노력하고 있다.


협약식에서 보해양조(주)측은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와 마케팅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장흥군은 지역에서 주관하는 행사 및 축제 시 보해양조(주)와의 협력을 최대화하기로 했다.


김성 군수는 “이번 업무협약이 지역기업과 지자체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긴밀히 협력하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며 “보해양조와의 교류를 통해 양측 모두가 상생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의 메카, 가자! 장흥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전라남도 장흥군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2016년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