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케이시 베넷, 우사인 볼트와 조만간 결혼 할 듯…2년 비밀연애한 그녀 누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한동우 인턴기자] ‘육상 황제’ 우사인 볼트(29.자메이카)가 조만간 결혼 소식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영국 매체 더 선은 22일(한국시간) 볼트의 누나 크리스틴 볼트 힐턴(32)와의 인터뷰를 통해 볼트가 조만간 결혼할 것이라는 내용을 보도했다.

볼트의 여자친구 케이시 베넷(26)은 자메이카 출신의 모델이다. 볼트는 약 2년간 비밀 연애를 해왔지만 올초 공개적인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더 선은 힐턴이 “나는 베넷을 만났고 굉장히 사랑스럽다. 동생에게 완벽히 적합하다”라고 말하며 둘의 관계에 대해 호의적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나는 3월에 동생의 레스토랑에서 그들을 처음 봤다. 그들은 서로 같은 음악, 음식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볼트는 몇 차례 여자친구를 만나왔지만 베넷과의 관계는 사뭇 진지하다고 전해졌다.


한편 볼트는 2016 리우 올림픽 남자 육상 개인 100m, 200m 그리고 400m 계주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올림픽 3회 연속 3관왕의 위대한 기록을 달성했다.





한동우 인턴기자 corydo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동우 인턴기자 corydo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