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남FC, 현대백화점 판교점 XTM 라운지에 홍보관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성남FC, 현대백화점 판교점 XTM 라운지에 홍보관 운영 성남Fc 홍보관 [사진=성남 구단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프로축구 성남FC가 1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6층 XTM 라운지에 '성남FC와 XTM라운지가 함께 만든 새로운 문화 공간'을 오픈하고 성남을 홍보한다.

XTM라운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장시간 쇼핑 중 휴식이 가능토록 케이블TV 채널 XTM과 제휴해 마련한 라운지로 그 동안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과 팝업스토어로 활용되어 왔다.


성남은 시민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현대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XTM라운지에 성남 쉼터를 만들고 보름 간 백화점 고객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구단 홍보를 진행한다.


라운지에는 경기 일정 홍보와 올 시즌 성남의 골 장면을 포함한 다양한 구단 홍보 영상이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고 유니폼 및 구단 MD 상품도 진열된다. 래핑이 된 라운지는 미니 탄천요새를 떠올리게 한다. 마지막 날인 9월 4일에는 성남 선수들의 팬 사인회도 예정되어 있다. 현대백화점 DM고객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남 이석훈 대표이사는 “시민구단으로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명품 구단으로서 프리미엄 가치를 높여 젊은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홍보관을 운영하게 되었다. 많이 놀러오셔서 성남이 드리는 감동을 함께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