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단기, 신토익 대비 실전 문제집 '영단기 新토익 실전 1000제 1' 출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영단기, 신토익 대비 실전 문제집 '영단기 新토익 실전 1000제 1' 출간 영단기
AD


영단기 브랜드로 알려진 출판사 에스티유니타스가 신토익의 최신 유형을 정확하게 반영한 ‘영단기 新토익 실전 1000제 1’ 시리즈를 19일 출간한다.

‘영단기 新토익 실전 1000제 1’ 시리즈는 신토익의 최신 경향과 신유형 문제를 철저히 분석, 정확히 반영한 실전 토익서로 RC 문제집 및 해설집, LC 문제집 및 해설집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영단기의 콘텐츠 전문 집필진인 영단기 연구소에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실제 출제된 신토익의 모든 유형을 분석, 출제 경향을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토익 RC와 토익 LC 문제집은 각각 실전 모의고사 10회분을 담았으며, 각 해설집에는 신토익 출제 경향과 정복 비법을 상세히 수록해 신토익 대비 방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신유형 문제의 정답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단서를 파악하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제시해 학습자들이 풀이 방법을 효과적으로 익히고 실전에 적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토익에 자주 나오는 중요한 패러프레이징 표현들을 집중 제공한다.

LC 모의고사의 경우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4개국 성우가 실제 시험과 동일한 속도로 녹음해 실제 시험장에 가까운 환경을 구현했다. MP3는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무료 제공한다. 아울러 구매자에 한해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신토익 Full Set 모의고사 3회분도 추가로 제공해 시험 전 최종적으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게 했다.


에스티유니타스 장혜정 편집장은 “신토익이 시행된 이후 기존 토익보다 체감 난이도가 다소 상승했다는 평가가 일반적”이라며 “영단기 新토익 실전 1000제 1 시리즈는 신토익의 최신 경향과 유형을 정확하게 반영하고 효과적인 문제풀이 방법을 제시해 수험생들의 단기 토익 고득점을 돕는 최신 토익교재”라고 말했다.


‘영단기 新토익 실전 1000제 1’ 시리즈는 오는 19일부터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과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