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SG닷컴, 쓱광고 2탄 공개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6월 고객 아이디어 공모작 중 선발
총 1만4000여 응모작 중 5개 선정

SSG닷컴, 쓱광고 2탄 공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SSG닷컴이 쓱(SSG) 광고 2탄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오는 20일 쓱 2차 광고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쓱 광고는 지난 6월 ‘ㅅㅅㄱ’ 초성으로 만들 수 있는 단어를 공모한 ‘메이크 유어 쓱 CF’ 캠페인을 통해 뽑힌 5개의 ‘ㅅㅅㄱ’ 키워드로 만들어졌다.

선정된 키워드는 ’선수군’, ‘상실감’, ‘싼거’, ‘술생각’, ‘세시간’ 등 5가지로, SSG닷컴은 이들 키워드로 5개 버전의 광고를 만들어 다음달 30일까지 TV, 유튜브, SSG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SSG닷컴은 고객들이 직접 응모한 1만4000여 건의 다양한 아이디어 중 참신함, 기발함, 위트, 의외성 등을 기준으로 여러 차례 심사를 거쳐 확정했다. 쓱 2차 광고는 상반기 크게 이슈가 된 쓱 CF 자체의 절제되면서도 위트있는 콘셉트는 유지하면서 계절 및 상황에 따른 느낌을 살릴 수 있게 음향 및 배경을 새롭게 구성했다.


광고 영상 속에 아이디어를 응모한 고객의 실명을 자막으로 넣어 고객 참여형 광고의 의미도 살릴 계획이다. ‘선수군’ 편에서는 앱 하나로 사고 싶은 모든 것을 살 수 있다는 내용을 표현했고, 그 외 ‘싼거’, ‘상실감’, ‘세시간’ ‘술생각’ 편들 역시 각 단어의 의미를 재치있게 영상에 담았다.


최우정 SSG닷컴 부사장은 “올 상반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쓱 광고가 고객들의 참여로 재탄생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며 “총 5편의 특색있고 위트있는 광고 영상을 통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쓱’ 돌풍이 불 것”이라고 기대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