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럭시 노트7 사려면 삼성카드로"…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삼성카드가 'T삼성카드2 V2'와 '갤럭시클럽'을 통해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7을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장기할부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T삼성카드2 V2'는 SKT와 제휴를 맺고 출시된 갤럭시 노트7 특화카드로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와 할부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로 갤럭시 노트7 단말기를 구매하면 24개월과 36개월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24개월 할부의 경우 할부수수료율 연 5.9%, 36개월은 연 7.0%가 적용된다.

장기할부 서비스 이용 고객에 대해서는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1만5000원에서 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T갤럭시 클럽'과 '갤럭시 클럽'을 이용할 경우 'T삼성카드2 V2' 카드로 SKT의 갤럭시 노트7을 구매하면 동일한 장기할부 서비스와 할부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갤럭시 클럽'과 '갤럭시 클럽'은 △가입 1년 후 사용 중인 폰을 반납하고 삼성전자 최신 기종으로 기기변경 시 잔여 할부금 면제 △월 이용료를 납부하는 동안 액정교체비용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갤럭시 클럽' 할부를 'T삼성카드2 V2'외 다른 삼성카드 이용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하고 해당카드를 삼성페이를 통해 월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월 770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해당카드로 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월 3000원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4개월 동안 이동통신사가 제공하는 통신요금 할인을 별도로 받을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