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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QM6 9월 판매 앞서 사전 마케팅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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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서울 부산서 차량 전시 이벤트도
SUV 시장 지각변동 본격 시동

르노삼성, QM6 9월 판매 앞서 사전 마케팅 돌입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 전시된 QM6. 르노삼성은 더베이101에서 12부터 14일까지, 서울 한강 새빛섬에서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각각 사흘 동안 일반에 사전 공개하는 시티 프리뷰를 갖고 라이브 포토 및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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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르노삼성자동차가 새로운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QM6의 9월 판매를 앞두고 차량 전시와 마이크로사이트 개설 등 사전 마케팅에 들어갔다.

르노삼성은 내달 QM6의 공식 판매에 앞서 사전 정보 제공과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QM6 마이크로사이트를 12일 오픈했다.


또한 사람들이 몰리는 유명 장소에서 프리뷰 이벤트를 여는 등 공식 판매에 앞서 대대적인 사전 출시 행사도 벌인다.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는 이날부터 14일까지, 서울 한강 새빛섬에서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각각 사흘 동안 일반에 사전 공개하는 시티 프리뷰를 갖고 라이브 포토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QM6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다음달 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고객대상 출시행사에 참가할 관람객을 온라인으로 신청 받는다.


QM6는 르노삼성 기흥 연구소의 주도하에 르노ㅡ닛산 얼라이언스의 SUV 기술력이 뒷받침돼 탄생한 글로벌 전략 모델이다. 르노삼성이 부산 공장에서 전량 생산해 국내 판매는 물론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 80여 개국에 수출할 글로벌 SUV로 개발된 차종이다.


특히 QM6는 크기와 디자인, 감성품질, 최첨단 테크놀로지 등 모든 면에서 QM5 대비 혁신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고급화를 주도하면서 중형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중형 세단 SM6와 마찬가지로 기존 SUV에서 느낄 수 없었던 프리미엄 SUV로서 국내 SUV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전망이다.


QM6는 지난 6월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래 감각적인 디자인과 여유 있는 실내공간, 8.7인치 S-링크 디스플레이 등 기존의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고품격 편의사양들로 정식 출시도 되기 전부터 SUV 매니아층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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