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연과 먹거리가 함께하는 완도 주말 싱싱장터‘인기’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공연과 먹거리가 함께하는 완도 주말 싱싱장터‘인기’ 완도 주말 싱싱장터에서 감성연주 그룹 '뚜띠상상블'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AD


"신지 명사십리, 완도수목원, 완도타워 등 주변 관광지 다양"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이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완도 주말 싱싱장터’가 관광객과 지역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군은 지난달 30일부터 매주 주말 싱싱장터를 열고 있는 가운데 2주째 운영하고 있다.

싱싱장터에서는 청정한 완도에서 생산되는 전복, 광어회, 해조류, 황금 비파, 완도산 한우 등 완도산 농수축산물들이 한자리에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


또한, 완도의 청정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각종 문화공연은 관광객과 지역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공연과 먹거리가 함께하는 완도 주말 싱싱장터‘인기’ 완도 주말 싱싱장터를 찾은 관광객이 여름밤을 즐기고 있다.


싱싱장터가 열리는 완도 해변공원 물양장 인근에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관광도 즐기고, 문화공연도 보고, 맛있는 먹거리도 맛볼 수 있는 관광명소가 될 전망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여름철 최고의 휴양지인 신지 명사십리 해수욕장이 있고, 국내 최대의 난대림 자생지인 완도수목원과 다도해를 한눈에 내려다보고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완도타워가 자리하고 있다.


오는 13일에 열리는 싱싱장터에서는 오후 5시부터 청해진 12군고의 신명나는 공연을 시작으로 보컬그룹 ‘T-Voice', 어쿠스틱 밴드 ’가로등뮤직‘, 드라마 ’치즈인더크랩‘의 OST를 불렀던 ’우주히피‘의 공연까지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싱싱장터 한켠에는 무더운 여름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공간으로 마련되었다.

공연과 먹거리가 함께하는 완도 주말 싱싱장터‘인기’ 완도 주말 싱싱장터 한켠에 자리잡은 물놀이 시설에서 아이들이 즐거워하고 있다.


지난 주말 강원도 원주에서 휴가차 완도를 찾은 한 관광객은 “주말 싱싱장터에서 문화공연과 함께 싱싱한 해산물을 먹으며 즐거운 휴가를 보냈고 앞으로도 자주 찾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완도군 조광용 관광정책과장은 “완도에는 많은 관광지가 있고 그 중심에 싱싱장터가 있으니 완도에 오셔서 관광도 하고 무더운 여름 저녁 문화공연과 함께 맛있는 먹거리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