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평택 전경을 한눈에!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 ‘평택역 위너스시티’ 선착순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이용수 기자] 평택시에 최첨단 59층 아파트 및 오피스텔 그리고 근린생활시설의 복합단지가 들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평택역위너스시티'는 지하 5층 ~지상 최고 59층, 총 2,280세대 대단지랜드마크형 초고층아파트로 전용면적 60m²A(3.5베이), 60m²B(판상형 설계), 62m²(판상형 설계), 77m²(3베이), 84m²(3.5베이)로 구성되었으며 최고층 아파트다운 탁 트인 조망프리미엄이 장점이다.

‘평택역위너스시티’는 교통환경이 매우 뛰어나다. 평택제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1번국도와 45번 국도, 317번 지방도로가 교차하는 지점에 자리 잡은 '위너스시티'는 수도권 전철 지제역에 KTX 평택지제역이 신축될 예정이다. 또한 시내를 잇는 BRT 간선버스 및 복합환승센터 건설, 안중역-지제역 간 산업철도가 건설 예정이라 발전의 여지가 더욱 크다.


단지 주변에 홈플러스 은행, 이마트, AK백화점, 평택CGV 등 생활편의 시설이 있으며 남부문화예술회관과 평택시청, 법원, 종합병원 보건소 등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평택의 중심에서만 누릴 수 있는 생활특권도 만끽할 수 있다. 더구나 성동초, 세교중, 평택여고 등 아파트 반경 1km 내에는 학교용지가 들어서 있어 해당 반경 안에 무려 10곳의 초ㆍ중ㆍ고가 자리하고 있어 안전하고 다양한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평택역위너스시티는500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평택법원검찰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20년 하반기에 예정되어 있다.

평택 전경을 한눈에!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 ‘평택역 위너스시티’ 선착순 분양 평택역 위너스시티
AD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