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졌지만 잘 싸웠다'… 안타까웠던 지난 밤

시계아이콘01분 0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땡잼뉴스]8월9일 08:00…포털이슈 톱10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1. 정영식

'졌지만 잘 싸웠다'… 안타까웠던 지난 밤 사진=연합뉴스
AD

남자탁구대표 정영식이 세계 랭킹 1위 중국의 마롱과 잘 싸웠지만 아쉽게 졌습니다. 정영식은 9일(이하 한국시간) 리우데자네이루 리우센트로 파빌리온3에서 열린 남자탁구 단식 16강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4로 패했습니다.


2. 김우진

'졌지만 잘 싸웠다'… 안타까웠던 지난 밤 사진=연합뉴스

남자양궁 대표팀의 김우진이 개인전 32강 경기에서 탈락해 2관왕 도전에 실패했습니다. 9일 리우데자네이루 삼도브로무 경기장에서 치른 남자양궁 개인 본선 32강전에서 김우진은 인도네시아 아가타에게 2-6으로 패했습니다.


3. 안창림

'졌지만 잘 싸웠다'… 안타까웠던 지난 밤


유력한 금메달 후보였던 안창림이 남자 유도 16강에서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안창림은 9일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파크 카리오카 아레나2에서 열린 남자유도 57㎏급 16강에서 벨기에의 디르크 판 티첼트에게 절반패를 당했습니다.


4. 서효원


탁구여자단식 서효원이 16강에 진출했습니다. 서효원은 8일 오후 리우데자네이루 리우센트로 파빌리온3에서 열린 탁구여자단식 32강전에서 미국의 장 릴리에 4-1로 승리했습니다. 서효원은 현재 16강 경기를 진행 중입니다.


5. 김잔디


여자유도 김잔디가 16강전에서 패해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김잔디는 8일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파크 카리오카 아레나2에서 열린 대회 유도여자부 57㎏급 16강에서 브라질의 하파엘라 시우바에게 절반패했습니다.


6. 여자배구


여자배구 대표팀이 2연승에 도전합니다. 여자배구 A조 예선 2차전 한국 대 러시아가 9일 오전 8시 30분부터 브라질 마라카나지우 경기장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랭킹 4위 러시아를 맞아 멋진 승리를 거두길 응원합니다.


7. 김서영


한국 여자수영대표 김서영이 개인혼영 200m에서 준결승에 올랐습니다. 김서영은 9일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아쿠아틱스 스타디움에서 한 여자 개인혼영 200m 예선 2조에서 자신이 세운 한국기록 2분11초75와 타이를 이루며 조 1위를 했습니다.


8.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유닛이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했습니다. 아이오아이 유닛은 9일 자정 신곡 'WHATTA MAN'(왓어맨)을 발표했는데요. YG의 새 걸그룹 블랙핑크와 치열한 차트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9. 카쿠 켄토


일본 인기 여배우 에이쿠라 나나가 1살 연하의 배우 카쿠 켄토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드라마 ‘N을 위하여’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이쿠라 나나는 결혼소식을 양측 소속사를 통해 8일 현지 언론에 밝혔습니다.


10. 서현진


배우 서현진의 ‘공항 패션’이 화제입니다. 서현진은 대만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합니다. 서현진은 청바지의 편한 옷차림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