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샘물,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 데이에 독거노인 120명 초대

시계아이콘00분 58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자사 생수 활용한 수분 섭취 지원

풀무원샘물,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 데이에 독거노인 120명 초대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샘물은 지난 6일 진행한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 데이에 홀로 사는 어르신 120명을 초대해 함께 경기를 응원하는 시간을 보냈다고 9일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깨끗한 생수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들의 건강을 위해 자사 생수 제품을 활용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5년 5월에는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사랑잇기사업 업무협약(MOU)’을 맺고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하여 올해로 2년 연속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자사의 탁월한 생수 제품을 전달하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6일, 홀로 사는 어르신 120명을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 데이에 초청 하여 행사에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풀무원샘물은 올해 처음으로 프로 야구팀인 ‘넥센 히어로즈’의 후원사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경기에서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

풀무원샘물은 행사 당일, 더운 날씨에도 어르신들이 즐겁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뛰어난 청량감을 자랑하는 ‘네슬레 퓨어라이프’를 비롯한 식사와 선물을 제공했으며 다른 이들과 함께 야구 경기를 응원하는 즐거움을 전달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샘물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다른 사람들과 유대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 데이에 초청했으며 이번 행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셔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 여름은 특히 무더운 만큼, 풀무원샘물은 폭염에 취약하신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자사 생수 제품을 통한 수분 섭취 관리로 도움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네슬레 퓨어라이프’는 세계 1위 샘물 업체인 네슬레 워터스가 1998년 출시한 세계 판매 1위 생수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5개 대륙 41개 국가에서 1초에 1400잔씩 판매되고 있다.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가지 자체 항목을 기준으로 체계적인 품질관리 하에 생산되고 있으며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주 1회 이상 미생물 검사, 연 2회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