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서옵SHOW’ 로이킴 ‘로맨틱 팝송교실‘로 어서옵쇼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어서옵SHOW’ 로이킴 ‘로맨틱 팝송교실‘로 어서옵쇼 로이킴. 사진=KBS
AD


[아시아경제 김재원 인턴기자] 가수 로이킴이 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어서옵SHOW'에 출연해 ’로맨틱 팝송교실‘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로이킴은 아홉 번째 재능 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김영철-로이킴의 영어회화 재능탐색 과정과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전파를 탄다.


로이킴은 이날 자칭 ‘영포자 최고봉’이라고 하는 홍진호를 수강생으로 속성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그는 그러면서 “어떤 언어든 가장 쉽게 느는 때가 이성을 꼬시려고 할 때인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로이킴은 Bruno Mars의 'Just The Way You Are'의 가사를 보며 뜻을 해석하는가 하면 기타 선율에 맞춰 보이스로 노래를 부른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또 김영철과의 연관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초등학생 시절 “개그맨으로 활동했던 적이 있다”고 말한 로이킴은 당시 ‘쇼! 행운열차’에 출연한 사실도 밝혀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어서옵SHOW'는 이니? 오후 9시3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김재원 인턴기자 iamjaewon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