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커스 토익 보카 게임, 최신 토익단어 외우고 선물도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해커스 토익 보카 게임, 최신 토익단어 외우고 선물도 제공 보카게임
AD


해커스토익이 ‘해커스 토익 보카’ 교재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등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지원한다. 해당 교재는 11년 연속 토익보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바 있다.

‘해커스 토익 보카 게임’은 교재 내 수록된 핵심 빈출 어휘를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토익단어를 보고 적절한 우리말 뜻을 찾아 클릭하면 점수를 얻는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보카를 암기하고 신토익 어휘를 정복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월별 누적점수에 따라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순위에 따라 ▲[미스터피자] 로맨틱콤보L+콜라 1.25L(1명) ▲카페베네 쿠키앤크림 빙수(2명) ▲롯데리아 랏츠버거 세트(5명)가 주어진다. 신규 가입자에게도 순위에 따라 ▲CU 1만 원 상품권(1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5명)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대학교 이름을 걸고 참여하는 ‘대학 대항전’ 우승 대학 참가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우승 대학 내 최다 득점자에게는 ‘해커스인강 10만 원 수강권’을 증정한다.

또한 ‘해커스 전국대학 토익 배틀’에서는 게임을 통해 최신 경향을 반영한 토익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총 7단계 레벨로 이루어진 해당 게임은 기초영어 교재인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부터 토익 실전서 ‘해커스 토익 실전 리스닝/리딩’까지 레벨별 해커스 교재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ㆍ대학별 누적점수에 따라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아울러 ‘해커스 토익 보카 테스트’와 ‘토익 보카 시험지 자동생성기’ 등을 활용하면 더 큰 학습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해커스 토익 보카 테스트’는 난이도별/데일리별 학습을 통해 누구나 효율적으로 신토익 기출 어휘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언제 어디서나 토익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해커스 토익 보카 어플’도 인기다. 해당 어플에서는 목표 점수대별 단어학습 기능과 나만의 단어장 기능까지 지원해 보다 효율적인 토익 단어 공부법으로 추천 받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