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DGB대구은행이 'DGB대구은행 거래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무료 SNS특강'을 진행한다.
이 교육은 오는 9~10일, 16일,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총 4일간에 걸쳐 영남대학교 경산캠퍼스 정보전산원에서 실시된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신성수 스파크업 대표가 강사로 나서 SNS의 사용과 활용을 비롯한 온라인 마케팅 전반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과정 참여를 원하는 DGB대구은행 거래 소상공인은 업종 및 매출액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오는 8일까지 DGB대구은행 전지점이나 DGB대구은행 기업경영컨설팅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지역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들의 SNS 관련 마케팅은 미흡한게 사실"이라며 "온라인을 이용한 효과적인 마케팅, SNS활용을 통한 매출 향상 등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헀다.
참가자들은 온라인마케팅의 실사례 분석을 통해 허와 실을 들여다보며 대형포털 사이트 원리 이해,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및 등록, SNS 기본 이해와 활용, 온라인을 통한 고객관리 등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반을 이수하게 된다. 강사가 직접 교육생 전원의 온라인 포지셔닝 분석을 실시하며, 수업시간 이 외에도 채팅앱을 통한 지속적인 관리와 간접교육이 진행된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