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왁' 티셔츠 구매하면 코오롱 골프선수권대회 무료 입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대회장 명장 자리에 '왁' 티셔츠를 입은 사람들을 위한 베이스캠프 만들어

'왁' 티셔츠 구매하면 코오롱 골프선수권대회 무료 입장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의 골프 브랜드 왁이 내셔널타이틀인
코오롱 제59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왁에서 제작한 한정판 기념 티셔츠를 선 주문 구매할 경우, 다음달 8~11일 충남 천안의 우정힐스C.C.에서 열리는 코오롱 제59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 무료 입장(입장권 외 사은품은 미포함)할 수 있다. 한국오픈 전일권의 가격은 10만원. 기념 티셔츠는 8만9000원(정상가격 12만원)에 선주문 구매할 수 있다.


왁 기념 티셔츠는 무교동과 과천의 왁직영점 및 롯데백화점 잠실점, 그리고 조이코오롱 온라인몰에서 15일까지 구입할 수 있다. 배송은 이달 말부터 이뤄질 예정이다.

대회장인 우정힐스C.C.에서는 왁 브랜드를 입은 갤러리가 모이는 관전 포인트인 와키스 포인트도 따로 마련된다. 대회장의 명당 포인트 3곳에 왁 그늘막을 만들어 베이스 캠프를 만든다.


경품 이벤트도 있다. 기념 티셔츠를 입은 갤러리들은 누구나 주말 경기 때 클럽 하우스 앞에 위치한 왁 로고가 새겨진 트레일러를 발견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왁이나 엔젤 2 가지 버튼 중 하나를 누르면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왁은 즐거운 승리를 향한 강한 염원을 유쾌하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 골프 브랜드다. 악동 왁키 캐릭터를 통해 상대방의 집중력을 흐리게 해 승리한다는 역발상적 재미를 담아 형상화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