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팡, '승리기원! 캠핑 영상 가전 기획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쿠팡, '승리기원! 캠핑 영상 가전 기획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은 여름 캠핑을 즐기면서도 야외에서 스포츠 경기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승리기원! 캠핑 영상 가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빔 프로젝터, 스크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야외에서 손쉽게 나만의 상영관으로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영상 가전 제품 50여 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휴대가 편리한 다양한 미니 사이즈 전자 제품을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SKT 스마트빔 초미니 프로젝터'는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하는 초소형 빔 프로젝터이다. 4.5x4.5x4.5cm의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최대 100인치까지 화면 투사가 가능한 제품이다. 가격은 125,130원이다.


'미니빔 프로젝터 Rayo R4'는 스타일리쉬한 슬림 디자인에 170g 중량으로 제품이 가볍고 배터리 수명이 최대 150분 가량 지속된다. 제품 가격은 199,005원이다.

또한 '세현아이티에스 족자형 4대3 스크린 60인치'은 휴대와 설치가 간편한 족자형 제품으로 다양한 각도에서도 편안한 화면을 제공한다. 쿠팡에서 16,393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 드럼 시즌2 블루투스 스피커'가 26,800원, '엑토 블루투스 스피커'가 29,800원에 판매된다. '엑토 블루투스 스피커'는 3단계 터치 램프 기능이 있어 캠핑에서는 랜턴으로 사용 및 가정에서는 실내 무드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쿠팡 김홍직 실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족들이 야외 캠핑을 하면서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가족, 연인과 함께 탁트인 자연 속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며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