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업단지에서 즐기는 특별한 ‘문화캠핑’ 어떠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소촌아트팩토리 ‘아트캠핑@소촌’29일 개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캠프파이어와 라인댄스를 즐기면서 여름밤 낭만을 만끽하는 특별한 캠핑이 오는 29일부터 1박2일 동안 광주시 광산구 소촌공단에서 열린다.

소촌아트팩토리는 “문화 예술과 함께 하는 이색적인 프로그램 ‘아트캠핑@소촌’을 29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트캠핑@소촌’은 물축제, 도담도담 예술학교, 유기농 음악회, 캠프파이어와 함께 하는 별밤 캠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무더위에 지친 가족들에게 특별한 휴가를 제공한다.

29일 오후 5시 ‘개구쟁이 물축제’로 문을 여는 캠핑은 문화예술체험 부스 ‘도담도담 예술학교’와 ‘유기농 음악회’로 밤 9시까지 프로그램을 이어간다.


유기농 음악회에서는 김수진의 전자 바이올린 연주를 비롯해 색소폰 공연, 재즈밴드 양리머스 공연, 우쿨렐레 합주 등을 즐길 수 있다. 도담도담 예술학교는 여러 부스에서 캐리커처,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밤 9시부터는 소규모 캠프파이어와 함께 통기타 공연이 흐르는 ‘별밤캠프’를 진행한다. ‘별밤캠프’에는 공연자뿐만 아니라 음악을 좋아하거나 연주를 할 수 있는 야영객도 무대에 오를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족과 라인댄스를 배우며 소통하는 소셜파티를 태이움직임연구소 주관으로 진행한다.



둘째 날인 30일에는 ‘개구쟁이 물축제’와 산업단지 플리마켓 ‘럭키장터’가 열린다.


캠핑 참여는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텐트는 유료로 빌릴 수 있다. 문의 전화는 062-960-3686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