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원+지하철' 부천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공원+지하철' 부천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분양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투시도
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1기 신도시 가운데 한곳인 경기도 부천 중동에 들어서는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가 빼어난 입지로 눈길을 끈다.

현재 분양중인 새 단지는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53번지에 아파트 999가구, 주거형 오피스텔 52실로 구성된다. 지하 4층~지상 49층 규모로 아파트는 전용면적 84㎡형이 899가구, 104㎡형이 92가구, 최상층 펜트타입은 8가구다. 오피스텔은 전용 67㎡형과 68㎡형이 각각 26실이다.


중동신도시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녹지공간인 부천중앙공원이 바로 앞에 있다. 산책로와 생태공원, 숲속도서관, 야외음악당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부천시민들이 여가생활을 위해 많이 찾는 곳이다.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부천중앙공원을 남향으로 바라보는 조망을 갖춰 수요자 관심이 높다.

또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이 반경 300m 안에 있으며 도보역세권 입지로 서울 강남권 등 서울 주요권역까지 편리하게 다닐 수 있다. 단지 인근에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백화점, 순천향대 부천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6개동 모두 판상형으로 설계해 통풍과 환기, 채광이 우수하며 남향 위주의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조망과 공간활용도가 좋다는 평을 듣는다. 알파룸ㆍ베타룸을 제공해 생활패턴에 따라 공간변형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발코니확장을 통한 서비스면적이 최대 47㎡에 달해 중동신도시 내 기존에 공급된 같은 면적의 다른 아파트보다 실사용 면적을 많이 확보했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밖에 단지 내 2층에 있는 커뮤니티센터는 친환경공간을 콘셉트로 해 외부조망과 자연채광이 가능하다. 피트니스센터와 GX룸, 골프연습장과 사우나, 맘스카페, 키즈룸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부천 원미구 중동 1153번지에 열었으며 입주는 2020년 2월로 예정됐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