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홈쇼핑 "올 여름 휴가지로 영화 속 명소 어떠세요?"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엔조이 서머' 3차 경품 이벤트 진행
구매와 상관없이 참여 가능…다음달 2일 당첨자 발표

롯데홈쇼핑 "올 여름 휴가지로 영화 속 명소 어떠세요?"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홈쇼핑이 영화 속에 나온 명소를 방문하는 여행권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엔조이 서머’ 3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로마의 휴일’,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등 유명 영화 속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권을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원하는 여름휴가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한다’는 콘셉트로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21일부터 3차에 걸쳐 각각 2주간 진행하고 있는 고객 사은 경품 행사의 일환이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각각 동반 1인을 포함한 2인 여행권이 증정되며, 롯데홈쇼핑이 제안한 이색 여행지 2곳 중 원하는 한 곳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지난 1, 2차 이벤트에서는 총 2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응모하는 등 높은 참여율을 보인 바 있다.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구매와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롯데OneTV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다음달 2일 오후 7시 대에 TV생방송 오프닝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롯데아이몰, 바로TV 앱, 롯데홈쇼핑 앱, 롯데OneTV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엔조이 서머 경품 이벤트가 매 차수마다 높은 호응을 얻고 있어 마지막 이벤트에서는 영화 속 명소를 직접 방문할 수 있는 여행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기로 했다”며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추억의 마케팅의 일환으로 당시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 고객들의 높은 참여율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