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타이어, 글로벌 브랜드 '오로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한국타이어가 국내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 공략을 위해 글로벌 브랜드 '오로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글로벌 브랜드 '오로라' 출시 한국타이어가 국내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한 글로벌 브랜드 '오로라' /
AD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브랜드 '오로라' 국내 출시를 통해 전략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를 강화할 방침이다. 앞으로 트럭·버스용 타이어의 모든 성능에 있어서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타이어'와 고객들의 시장 요구성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글로벌 브랜드 '오로라'로 차별화해 운영한다.


'오로라'는 UR11+, UZ05+ 등을 포함한 총 9개 제품으로 15개 사이즈를 갖췄다. 국내 지형과 요구 수준에 맞는 내구성, 마일리지, 연비 등을 고려해 개발됐다. 또한 글로벌 품질 일원화 정책과 '스마텍' 기술에 기반해 최고 수준의 품질 기술력을 보유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트럭·버스용 타이어 글로벌 브랜드 오로라의 국내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며 고객 만족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트럭·버스용 타이어 분야에서도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