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 여름 피서는 장흥 유치 자연휴양림에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올 여름 피서는 장흥 유치 자연휴양림에서 장흥 유치자연휴양림
AD


"펜션형 숙박시설 17동, 텐트 40~50동 수용 가능 캠핑장 갖춰"
"야외 물놀이장, 족구장 등의 시설도 구비, 캠핑 즐기려는 가족 많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 유치자연휴양림이 여름철 손님맞이 준비를 마쳤다.


장흥군에서도 가장 청정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유치면에 소재한 유치자연휴양림은 편백나무를 중심으로 다양한 수목이 분포하고 있다.

피톤치드와 음이온이 풍부해 산책과 산림욕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옥녀봉에서 내려오는 무지개 폭포와 옥녀폭포, 협곡에서 만들어진 웅장한 기암괴석 등 이국적인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휴양림 내부에는 통나무와 황토로 지어진 펜션형 숙박시설 17동이 자리하고 있으며, 40~50동의 텐트를 수용할 수 있는 캠핑장도 갖추고 있다.


야외 물놀이장과 놀이터, 야영장, 족구장 등의 시설도 구비돼 있어 주말이 되면 캠핑을 즐기려는 가족들의 행렬이 이어진다.

올 여름 피서는 장흥 유치 자연휴양림에서 장흥 유치자연휴양림


특히 휴양림 중앙을 가로지르는 계곡에는 얕은 높이의 물이 흐르고 있어 어린이들의 물놀이터로도 안성맞춤이다.


김성 군수는 “유치 자연휴양림은 시원한 계곡, 수백 여 종의 다양한 수목이 분포하는 최고의 자연생태 환경을 갖추고 있다. 더위와 스트레스에 지친 분들은 유치자연휴양림에서 에너지를 재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치 자연휴양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61-863-6350)로 연락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