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 유치 자연휴양림 단풍들었네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장흥 유치 자연휴양림 단풍들었네
AD


“ 수려한 기암괴석과 수백여종의 다양한 수목 각광”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 장흥군 장흥읍 유치면 신월리(월암마을)에 자리한 장흥 유치휴양림은 단풍이 아름다운 가을철에는 물과 가을이 만나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로 관광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장흥 유치휴양림은 청정 다도해와 때 묻지 않은 자연 비옥한 땅이 어우러진 원시림 자연그대로의 모습을 자랑하며 이곳 산책로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휴양림에는 산림욕장, 야영장, 물놀이장, 체육시설 등이 있으며 지난 여름 찜통더위를 잊게 해준 이곳이 가을단풍으로 방문객들의 스트레스와 지친일상을 힐링 해주는 곳으로 사랑 받고 있다.


장흥 유치 자연휴양림 단풍들었네

오색 빛을 뿜어내는 단풍과 시원한 계곡물 흐르는 소리, 산새들의 지저귐이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 시켜주고 있으며 특히 숲속에서 되찾는 건강과 여유를 만끽하고 일상으로 돌아간 관광객들의 입소문이 퍼져 휴양림을 찾는 방문객의 발길이 끈임 없이 이어지고 있다.


문재춘 환경산림과장은 “수려한 기암괴석과 수백 여 종의 다양한 수목이 분포하는 최고의 자연생태 환경을 갖추고 있어 사회의 각종 스트레스에 지친 모든 분들의 피로를 충분히 풀어줄 수 있는 곳이다”고 말했다.


유치자연휴양림(<www.yuchi.or.kr>)에 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061-863-6350, 011-3642-5520, 011-9440-5520)로 연락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